조이웍스, ‘아웃오브올’ 토털 아웃도어로 론칭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10.31 ∙ 조회수 2,001
Copy Link

조이웍스, ‘아웃오브올’ 토털 아웃도어로 론칭 3-Image



조이웍스(대표 조성환 윤수현)가 그동안 전개하던 프리미엄 러닝 아웃도어 편집숍 ‘아웃오브올 스토어’를 통해 자체 아웃도어 브랜드 ‘아웃오브올(OUT OF ALL®)’을 론칭한다. 이 브랜드는 도시와 자연을 유연하게 오고 가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한 진취적인 타입의 새로운 브랜드다.

의복의 가장 기본인 ‘형태(Form)’와 ‘기능(Funtion)’에 초점을 맞춰 좋은 품질의 소재와 가공 기술을 적용해 활동적이면서도 미학적으로 절제된 디자인의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와일드 옛 캄(WILD YET CALM)’은 흔들리지 않는 내면의 강인함 속에 고요함이 공존하는 브랜드 본질을 표현한다고 한다.

자신만의 분위기와 삶의 가치를 중시하며 도전적으로 삶을 개척하는 사람들에게 시대적 메시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공유하면서 굴레를 넘어 안과 밖 모든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다각도로 제안하겠다는 포부가 대단하다.

이번 하반기는 아웃오브올의 첫 시즌으로 신체 곡선과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디자인을 친환경 원단과 가공 방식에 담아 선보였다. 이번 1차 드롭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F/W 시즌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 제안하는 이탈리아의 유명 원단 회사인 ‘리몬타(Limonta)’의 원단을 사용한 패커블 윈드쉘 후디 재킷과 베스트는 러닝과 트래킹에 적합한 초경량, 방풍, 발수가 특징이다. 셋업으로 선보인 나일론 립스탑 오버셔츠와 트랙 팬츠는 주름을 강조한 질감과 곡선의 입체 형태를 강조한 패턴으로 착용 시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한다.

해당 컬렉션은 아웃오브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편집숍인 아웃오브올스토어에서는 ‘노다’ ‘디스트릭트비전’은 물론 ‘새티스파이’ ‘소어’ ‘패럴’ ‘헤러시’ 등 러닝 및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넘나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조이웍스, ‘아웃오브올’ 토털 아웃도어로 론칭 104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