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임진희 프로 우승 ...앰버서더 마케팅까지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으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임진희 프로와 함께 또 한번 감격스러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승을 일궈낸 임진희 선수에게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응원을 이어갈 것이고, 골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브랜드를 아끼는 많은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 또한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상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2023 F/W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1라운드에서는 배색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하프집업 티셔츠’와 고급 울 소재로 따뜻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가디건'을 착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는 파스텔톤 핑크 컬러,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체크배색 니트'에 헤지스골프의 시그니처 팬츠 시리즈 중 하나인 백기모 소재의 '화이트 시그니처 팬츠'를 착용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크루넥 니트’와 헤지스골프 시그니처 '블랙 백기모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트래디셔널(Premium Traditional) 골프웨어'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한 데에 이어 브랜드가 가진 진중함과 고급스러운 색채감을 표현하기 위해 모노톤과 파스텔톤의 컬러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골프에 로열티가 높은 충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진정성 있는 앰버서더 마케팅도 적극 펼치고 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