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다이어리, 캘린더는 젤리크루에서…”
젤리크루x핫트랙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0.23 ∙ 조회수 1,313
Copy Link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기반 통합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젤리크루’가 핫트랙스와 함께 2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024 다이어리 캘린더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4년 다이어리, 캘린더는 젤리크루에서…” <br> 젤리크루x핫트랙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125-Image





작년 1시간여 진행한 쇼핑라이브에서 좋아요 1만 2천개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며, 조기완판 행진을 이어간 젤리크루의 다이어리와 캘린더 올해 판매가 시작된다는 소식에 다시금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 소개 및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망상리토끼들, 스코티프렌즈, 밤토리상점, 푸르름디자인, 기뮈의 브랜드 캐릭터가 참여한다.

젤리크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2024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는 작년 출시 버전에 비해 제작 방식을 고급화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각 브랜드의 크리에이터가 제품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하여 내년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고민 중인 ‘다꾸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다이어리와 캘린더 전 품목 10% 할인 및 세트 구매시 15% 할인과 더불어 스티커, 키링, 랜덤팩 등 인기 품목도 20%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젤리크루 키링 랜덤 증정(한정수량) 등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쇼핑라이브 중 실시간 채팅으로 구매 인증 시 작가별 리미티드 스마트톡 증정(30명 추첨)과 ‘구매왕’을 추첨하여 3명에게 곰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젤리크루 사업본부 박규욱 팀장은 “올해 연말까지 색다른 기획의 쇼핑라이브 행사를 추가로 기획중”이라며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