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무스탕 오비노(OVINO), 2023 FW 신상 컬렉션 출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10.19 ∙ 조회수 1,067
Copy Link
하이엔드 무스탕 브랜드 오비노가 2023 FW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비노(OVINO)는 심플하고 간결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원단을 활용해 기존 무스탕의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스탕은 ‘무겁다’, ‘거추장스럽다’는 인식이 많은데 반해 오비노는 보온성은 기본으로 하면서 활동성이 좋은 포멀룩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는 ‘스페니쉬 메리노 원단’을 적용한 덕분이다. 메리노 원단 특유의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이 기존 무스탕과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또, 수십년간 축적된 오비노의 패턴 기술력을 통해 롱무스탕뿐만 아니라 숏무스탕,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무스탕을 선보인다.
이번 2023FW 시즌 컬렉션에서 오비노의 특징을 가장 선명하게 보여주는 것은 ‘숏 후디 슬리브리스 자켓’이다. 조끼 형식의 자켓으로 활동성을 극대화 하면서 무스탕 특유의 보온성을 구현하고 있다.
오비노 관계자는 “겨울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경우 외투가 거추장스럽게 느껴진다는 것을 감안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보온성을 갖춘 자켓을 생각하게 됐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에는 악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했다. 오비노의 모든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XYTS 편집샵(강남, 본점, 경기, 대전 ART & SCIENCE, 대구, 부산 센텀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