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프리미엄 워킹화 시장 장악력 강화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파워 워커를 위한 고기능성 워킹 전문화 '블레이드 BX3'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워킹화 시장에 대한 장악력을 키운다. 발에 맞는 워킹화 한 켤레만 있으면 어디서든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어 최근 걷기 운동 열풍이 불고 있는 것에 주목한 것.
주력 상품인 블레이드 BX3은 지난 2021년 프로스펙스가 론칭 40주년을 맞아 출시해 올해 9월말로 누적 판매량 17만족을 달성한 '블레이드 BX'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프로스펙스 상품 중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해 상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보행 시 굽히고 펴는 움직임이 많은 전족 부분에 부드러운 원단을 적용하고 ‘노쏘(No Sew, 무봉제) 패치’ 설계로 발가락을 보호한다. 중족 부분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PU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외부 충격에 강하며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여기에 블레이드 BX 시리즈 특유의 워킹 기술력도 그대로 반영했다. 충격 흡수와 아치 지지력을 업그레이드한 ‘임팩트존 2’ 인솔(깔창)을 적용하고 뒤꿈치 부위에는 초경량 고탄성 소재 페박스(Pebax®)를 사용했다. 측면에는 원활한 무게 중심 이동을 돕는 '지 프레임(G-FRAME)'으로 에너지 회복은 높여주고 발 흔들림을 낮춰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발수·방수 처리를 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보아 핏 시스템(다이얼)으로 빠르고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은나노 원단을 인솔포에 사용해 항균과 항취 기능도 갖췄다.
프로스펙스 측은 “발에 꼭 맞는 고기능성 워킹화가 파워 워킹족 사이에서 하나쯤은 반드시 구비해야 하는 장비로 인식되면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는 추세”라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프리미엄 워킹화를 선보이고 있는 프로스펙스의 노력이 담긴 ‘블레이드 BX3’와 함께 건강하고 안정적인 워킹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