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링코, 2023 FW 트렌드로 '톡톡하라 큐피트 속눈썹' 선봬
코링코(CORINGCO)는 '지루한 일상에 더하는 달콤한 뷰티 한 스푼'이라는 슬로건으로 내일이 기다려지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선물하는 뷰티 브랜드다. 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큐피트 속눈썹은 2023 FW 트렌드로 가닥 속눈썹의 인기가 계속되며 또렷한 눈화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됐다. 사랑의 신 큐피트의 화살에서 영감을 받은 키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화살을 연상시키는 인조속눈썹으로 사랑의 화살을 맞은 듯 러블리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필터 속눈썹의 또렷함과 더블유 속눈썹의 풍성함이 모두 적용되어, 빈 곳은 채워주고 포인트 가닥은 강조해 눈이 더욱 돋보이도록 하는 것이 장점이다.
코링코 관계자는 "톡톡하라 큐피트 속눈썹은 기존 필터 속눈썹과 더블유 속눈썹의 장점을 합쳐 제작된 디자인으로 사전 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화려한 메이크업의 선호가 높아진 2023 FW 트렌드에 맞추어 선명한 아이메이크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탄성 좋은 D컬 속눈썹으로 제작된 ‘큐피트 속눈썹’은 정면에서도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설계돼 정면과 측면 모두 남다른 풍성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모로 제작되어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사이즈는 총 세 가지로 10mm, 11mm, 12mm 길이로 출시되어 개인에 눈매와 취향에 맞는 사이즈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코링코의 신제품 큐피트 속눈썹은 10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지그재그 단독 선런칭으로 28% 할인된 가격에 전개한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