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함정우 프로 3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10.12 ∙ 조회수 1,277
Copy Link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의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 프로의 KPGA 코리안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 함정우 프로 3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101-Image



함정우 프로는 지난 8일 진행된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마지막 라운드에서 최종 합계 6언더파 282타를 기록하며 ‘와이어 투 와이어’로 시즌 첫 승이자 통산 우승 3회를 달성했다. 올 시즌 출전한 18개 대회에서 모두 안정적인 활약을 보이며 KPGA 제네시스 포인트 1위로 올라섰다. 함 프로는 이번 시즌까지 6년 째 까스텔바작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구매 금액 별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의 마일리지가 즉시 적립되며, 기존 보유한 마일리지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후원 선수의 활약을 기념하고 고객과도 기쁨을 나누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프로 외에도 안소현, 박보겸 프로 등 많은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KPGA 신인상 공식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지난 4월에는 까스텔바작 매니지먼트 1호 선수인 임진영 프로가 KLPGA드림투어에서 첫 우승을 거뒀으며 이어 5월에는 안소현 프로의 KLPGA 투어대회 첫 홀인원과 더불어 박보겸 프로가 KLPGA투어 교촌 레이디스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이뤄내며 겹경사를 맞았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