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경량~플리스 등 기온별 스타일링 제안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10.10 ∙ 조회수 1,471
Copy Link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기온에 따라 변화하는 경량 패딩∙플리스 스타일링 가이드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온도C 스타일링 가이드'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룩북은 2023 F/W 시즌 아이템으로 완성한 가을∙겨울 기온별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이너웨어부터 아우터까지 활용도 높은 여러 경량 라인업을 비롯해 스테디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플리스 코디들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경량 라인업은 신규 컬러와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한 'RDS 커버라이트 카라리스 다운'과 보온 및 방풍성을 강화한 'RDS커버라이트 스탠 카라&후드 다운'을 중심으로 전개했다. 2WAY 지퍼 디테일과 후드 탈부착으로 활용성이 뛰어난 'RDS 하이라이트 2WAY 후드 다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플리스 아이템으로는 매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 집업&카라리스 재킷'부터 보온성을 더욱 높인 쉐르파 재킷과 하프 집업, 베스트, 모자, 우먼 라인업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노락과 조거 팬츠, 머플러 등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