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10월호 발간… 패션리딩 10개사 등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10.05 ∙ 조회수 5,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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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2023년 10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10월호는 패션 마켓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전문 기업 10개사를 조명했다. 각 부문별 선두 자리에서 시장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F&F와 영원아웃도어, 휠라코리아, 더네이쳐홀딩스, 신성통상, 세정, 대현, 인동에프엔, 제이엔지코리아, 비케이브 등의 하반기 전략과 2024년 플랜을 취재했다.
이와 함께 ‘구호 ~ 델라라나’ 등 프리미엄 여성복 마켓의 대세 ‘올드머니 룩’을 짚어봤으며, ‘트래비스매튜 ~ 에코’ 등 골프 마켓 기대주 5인방의 면면을 들여다봤다. 더불어 론칭 40주년을 맞은 남성복 ‘갤럭시’의 넥스트 스태프와 1위 자리가 바뀐 여성 온라인 플랫폼 현주소 등을 심층 기획했다.
또 MZ세대 뉴 컬처를 만들어내는 권창범 월드와이드 대표 인터뷰를 비롯해 K-패션 리딩 컴퍼니 한섬의 기업 분석과 VMD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5인, 상생 플랫폼을 지향하는 ‘엄마의 잡화점’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2023 아웃도어·골프·스포츠 주요 브랜드들을 북인북으로 구성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9월호에 이어 전 세계를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의 2번째 시리즈로 브랜드편을 소개하며 일본 대표 가방 브랜드인 ‘브리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는 과정을 창업자 겸 CEO인 나카가와 유지 사장을 만나 인터뷰했다.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10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3년 10월호 표지> <권창범 월드와이드 대표와의 심층 인터뷰> <패션 전문 기업 10개사의 2024 플랜은?> <트렌드로 급부상한 올드머니 룩 열풍> <1세대 남성복 ‘갤럭시’의 리노베이션 주목> <‘에코’ 등 도전장 내민 골프 신예 5인방 > <리더 바뀐 여성 온라인 마켓 판도는?> <사업 확장하는 한섬 기업 분석> <장인들과 상생하는 ‘엄마의 잡화점’ 누구?> <공간을 디자인하는 VMD 퍼포머 5인> <전 세계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_ 브랜드편> <일본 대표 가방 ‘브리핑’의 성장 스토리> <북인북_ 2023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웨어>
이와 함께 ‘구호 ~ 델라라나’ 등 프리미엄 여성복 마켓의 대세 ‘올드머니 룩’을 짚어봤으며, ‘트래비스매튜 ~ 에코’ 등 골프 마켓 기대주 5인방의 면면을 들여다봤다. 더불어 론칭 40주년을 맞은 남성복 ‘갤럭시’의 넥스트 스태프와 1위 자리가 바뀐 여성 온라인 플랫폼 현주소 등을 심층 기획했다.
또 MZ세대 뉴 컬처를 만들어내는 권창범 월드와이드 대표 인터뷰를 비롯해 K-패션 리딩 컴퍼니 한섬의 기업 분석과 VMD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5인, 상생 플랫폼을 지향하는 ‘엄마의 잡화점’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2023 아웃도어·골프·스포츠 주요 브랜드들을 북인북으로 구성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9월호에 이어 전 세계를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의 2번째 시리즈로 브랜드편을 소개하며 일본 대표 가방 브랜드인 ‘브리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는 과정을 창업자 겸 CEO인 나카가와 유지 사장을 만나 인터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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