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트래비스매튜' 내년 여름 상품 첫선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09.21 ∙ 조회수 2,089
Copy Link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이상현)의 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글로벌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클럽디 청담에서 2024 S/S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 간 운영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국내 개발 상품은 물론 글로벌 바잉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론칭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남성과 여성 라인은 물론 모자, 용품,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공개했다. 파스텔 컬러를 중심으로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무드의 상품을 제안했다.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맨투맨과 폴로셔츠는 물론 여름 시즌 특화된 리조트 라인까지 일부 전개했다.
어패럴은 모두 국내 개발 상품이고, 골프화와 볼캡 일부 라인은 글로벌 바잉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아우터 60만원대, 상하의 40만원대로 형성했는데, 글로벌 가격보다 2배 가량 높은 가격대다.
트래비스매튜는 향후 시그니처 라인과 리조트 라인, 용품 등의 카테고리를 더욱 확대하고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음반을 발매하는 뮤직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 패션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종산업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트래비스매튜의 히스토리를 고객들에게 깊이있게 전달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