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 첫 론칭 방송 실시
스키니랩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건강한 보디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누적 홈쇼핑 주문액 4,50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21일 15시에 진행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 첫 론칭 방송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가르시니아’와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의 경우, 각각 4박스 구매 시 동일 제품 2박스를 추가 제공하는 4+2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45만unit 역가수치의 자연발효효소인 ‘비움 발효효소’의 경우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만 베리맛, 레몬맛, 매실맛 각 1종씩 총 3박스 구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하여 총 4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스키니랩의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참여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진행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키니랩 보틀’ 1개를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종합 비타민 미네랄’ 본품 1박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 ‘비움 모닝 브이티’ 본품 1박스(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스키니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는 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처한 뒤 스키니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카카오 선물하기 상품권 1만 원권(5명)을 지급한다. 또, 해당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친구 계정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비움 발효효소’ 본품 1박스(1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만나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베스트셀러 특별 구성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로 많은 고객들이 스키니랩과 함께 다가오는 추석 명절 이후에도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자기관리를 성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15시부터 진행되는 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밸런스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