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X피도디도, 캐릭터 컬렉션 눈길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09.20 ∙ 조회수 1,297
Copy Link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MASTERBUNNYEDITION)'이 올겨울 시즌을 맞이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피도디도(Fido Dido)'와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피도디도는 985년 미국 뉴욕에서 번개 머리의 귀여운 소년 캐릭터를 앞세워 패션, 리빙,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캠페인에 등장하면서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골프 패션 흐름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루즈핏 스타일에 피도디도 캐릭터와 체커보드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을 시즌을 겨냥해 17개의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퍼플, 베이지, 네이비 등 기본 컬러를 사용했고 시크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로 연출했다. 볼캡, 버킷햇 등 캐주얼하게 매치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도 전개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 관계자는 "작년에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차은우를 모델로 기용해 컬래버를 진행하면서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골프웨어로 화제를 모았다"며 "올해는 피도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골프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