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노우피크어패럴 X LG, 롯데월드몰 메가 팝업 연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09.13 ∙ 조회수 1,819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이하 스노우피크)'이 14일(목)부터 24일(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LG전자와 협업한 색다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What’s Your Camp?(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라는 테마로 구성한 이번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는 도심 속에서 캠핑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간 및 행사를 준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먼저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재킷을 최대 10만원 가격 인하했고,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지정 날짜(9월 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를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랜드록 텐트, LG 스탠바이미 Go, 스노우피크 시티 캠퍼 헤비다운 재킷, 한정판 스노우피크 지포라이터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노우피크 SNS, 카카오 플친 팔로우하고 인증샷 확인 시 매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해 브랜드의 심볼인 '아스타리스크'로 만든 스노우 콘셉트 존도 조성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물론 캠핑을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과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해 간접적으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캠핑 속 불멍, 소리, 음악 등 5감을 만족할 수 있는 스노우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노우피크는 론칭 이후 아웃도어 조닝 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캠핑 유저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는 이번 메가 팝업을 계기로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의 감성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이후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먼저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재킷을 최대 10만원 가격 인하했고,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지정 날짜(9월 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를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랜드록 텐트, LG 스탠바이미 Go, 스노우피크 시티 캠퍼 헤비다운 재킷, 한정판 스노우피크 지포라이터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노우피크 SNS, 카카오 플친 팔로우하고 인증샷 확인 시 매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해 브랜드의 심볼인 '아스타리스크'로 만든 스노우 콘셉트 존도 조성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물론 캠핑을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과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해 간접적으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캠핑 속 불멍, 소리, 음악 등 5감을 만족할 수 있는 스노우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노우피크는 론칭 이후 아웃도어 조닝 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캠핑 유저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는 이번 메가 팝업을 계기로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의 감성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이후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