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9.11 ∙ 조회수 7,449
Copy Link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3-Image



하이네켄코리아(대표 마이클 바이니오)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브랜드 150주년 기념해 하이네켄의 첫 팝업스토어인 ‘Hi네캔 포차’를 오픈했다.

Hi네캔 포차는 9월8일부터 9월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에서 운영한다. 한국인의 희로애락을 담고 있는 ‘포장마차’라는 공간을 통해 ‘즐겁기만 하다면, 하이네켄을 즐기는 방법에 정답은 없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곳은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픈 전인 7일부터 루프탑석의 시간대는 빠르게 매진이 되는등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 공간은 실제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으로 사실감 있게 연출했다. 먼저 1층 야외 공간에는 하이네켄 스타일로 재해석한 포장마차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건물 1층에 들어서면 화려한 네온 사인이 뒤덮인 힙한 포장마차 밤거리를 거니는 듯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2층과 야외 테라스 3층은 포장마차 특유의 정감 있는 분위기와 포장마차를 상징하는 소품들, 하이네켄과 어울리는 포장마차 안주를 선보이며 포장마차에서 하이네켄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적인 막걸리 잔에 맥주를 따라 마시는 ‘사발네캔’을 비롯해 베트남처럼 맥주 잔에 얼음을 넣어 마시는 ‘얼음네캔’, 라임을 곁들이는 캐리비안 스타일의 ‘라임네캔’, 멕시코에서 즐기는 ‘칵테일네캔’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하이네켄을 즐기는 다양한 음용 방법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김치전, 달걀말이, 두부김치 등 한국 포장 마차 대표 인기 메뉴 및 나라별 대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이네켄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포차 콘셉트의 AR 필터도 틱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하이네켄을 어떤 방식으로든 즐겨도 좋다’라는 150주년 캠페인을 담아내기에 ‘포장마차’만큼 좋은 공간은 없다는 생각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하이네켄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포장마차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에서 색다른 방식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1199-Image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1276-Image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1353-Image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1430-Image



하이네켄 팝업, 리미티트 에디션~체험 공간 인기 150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