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니크(EARTHNIQ),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3 수영대회 스폰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9.07 ∙ 조회수 1,615
Copy Link
하이테크 보타닉 코스메틱 아스니크는 지난 3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열리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3 수영대회’의 스폰 업체로 참여하여 행사 전반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수영대회는 클럽회원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 클럽 최대 행사다. 올해 10회 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성인과 유소년으로 구분되어 약 150명의 회원들이 참가했다.
아스니크는 대회 시상자로 참석하여 각 종목별 수상자에게 아스니크 수퍼레이어 집중스킨케어, 아스니크 올리브 스킨케어, 퓨어 마스크팩 등의 시상품을 수여하였으며, 수영대회 참가자 및 관계자 대상으로 아스니크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브랜드 및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여 아스니크 수퍼레이어 콜라겐 얼티밋 리프트 필름과 뽀빠이의 히로인 올리브 오일(OLIVE OIL)과 콜라보로 만든 아스니크 올리브(EARTHNIQ O'LIVE) 시리즈 스킨케어를 소개하며 피부 본연의 피부장벽을 다스리는 마이크로바이옴 케어의 중요성을 알렸다.
특히 나노파이버 혁신 기술로 탄생한 ‘아스니크 수퍼레이어’는 천만가닥의 나노콜라겐 실이 188겹 이상 레이어링 되어 있는 건식 패치 형태로 아스니크 세럼미스트를 분사하는 순간 콜라겐 필름이 1초만에 녹아 피부속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탄력과 리프팅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스니크 관계자는 “반얀트리 2023 수영대회와 함께 해준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야외 활동 및 스포츠 활동 후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비건식물기반의 스킨케어제품 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 접점과 제품 체험의 기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니크는 이번 반얀트리 수영대회 후원을 포함해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에스테틱과 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