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홉, 모공관리용 원조 소금팩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 단독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9.07 ∙ 조회수 2,647
Copy Link
핀란드 정통 사우나를 담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롯데면세점 온라인 단독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토르홉, 모공관리용 원조 소금팩 <BR>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 단독 오픈 94-Image




토르홉은 작년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큐텐’에 입점을 하며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 시장에서도 더블유컨셉, CJ온스타일, 아난티 이터널저니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했다.

토르홉은 2021년 집에서도 사우나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모공과 블랙헤드, 피지케어 특화 워시오프 마스크팩인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를 시작으로 탄력특화 성분인 비건 콜라겐이 함유된 탄력케어 머드팩 로일리 그린머드 콜라겐 마스크가 연이어 출시되었다.

특히, 온열 소금팩인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는 집에서도 사우나를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블랙헤드와 모공화장품으로, 팩을 바르면 즉각적으로 온열감이 느껴지면서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액과 소금알갱이들이 피부 각질, 블랙헤드 및 모공 노폐물 배출과 함께 모공 탄력케어를 진행한다.

원조 온열소금팩인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는 ‘모공케어’, ‘피지 및 노폐물 제거’ 그리고 ‘피부온도 평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모공화장품으로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토르홉 관계자는 해외바이어들의 지속적인 면세점 내 제품 구매요청으로 인하여,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온라인에 입점하게 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라고 전하였다. 또한, “한국 뷰티 시장에 대한 유럽 및 아시아국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 소비층의 가치에 부합하는 워시오프 마스크팩 브랜드 ‘토르홉’의 롯데면세점 입점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토르홉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입점으로 해외 관광객들은 휴대폰으로 롯데면세점 검색창에 토르홉을 입력해 다양한 워시오프 마스크팩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토르홉은 롯데면세점 단독 오픈을 기념해 토르홉 온라인 공식몰에서 입점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이 열렸으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토르홉 제품 구입시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