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첫 오픈

mini|23.09.11 ∙ 조회수 3,882
Copy Link

윌슨,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첫 오픈 3-Image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윌슨(Wilson)이 2023FW 어패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 백화점강남점 8층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윌슨은 테니스를 비롯해 농구, 야구, 골프 등 많은 종목에서 100년 이상 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이다. ‘Wonder Garden(원더가든)’ 이라는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국내 플로리스트엘트라바이와의 협업을 통해 조경을 활용한 환상적인 상상 속 테니스 코트를 연출했고, 미국의 테니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더-코트와 협업해 다양한 테니스 아카이브 작품들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8월 말부터 윌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새롭게 출시 된 의류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윌슨의 FW 어패럴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와 패턴을 적용해 액티브함과 동시에 일상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며 클래식하고 프리미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9월 8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USOPEN 라켓 할인과 오는 10월 코리아 오픈 결승 티켓을 탈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방문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테니스 관련 굿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제공, 특히 팝업 스토어에서 라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트링 서비스를 현장에서 함께 제공한다.

그외에도 윌슨의 공식 시합구를 사용하는 메이저 테니스 대회 US OPEN의 스페셜 에디션 라켓과 런칭 이후 순식간에 품절된 SHIFT V1 컬렉션,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NOIR 시리즈와 LAVER CUP 대회 스페셜 에디션 모델도 선출시하여 테니스 기어와 의류, 용품 전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윌슨은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리테일 전개를준비하고 있으며,테니스 외 팀스포츠, 골프까지 윌슨이 가진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 자리에 구성할 계획이다. 상품의 경우 테니스와 골프, 스포츠스타일의 의류와 신발 뿐만 아니라 테니스 라켓, 농구 및 야구용품, 골프클럽까지 함께 구성해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 보지 못한 최대 규모의 토털 스포츠 브랜드 스토어로서 국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