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신원 '지이크' 트렌드 & 실용성 푼 새 라인업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3.09.05 ∙ 조회수 5,255
Copy Link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브랜드 뮤즈 로몬과 함께 올 하반기를 대표할 새로운 콘셉트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퍼스널 저널(A PERSONAL JOURNAL)' 캠페인은 일상의 가치에 대해 조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트렌드와 실용성을 조화롭게 적용한 상품을 제안하며, 소재와 디테일을 다양하게 변주해 단조롭지 않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까지 각 라인별 고유의 매력과 함께 디테일을 더한 새로운 개성의 아이템 라인업 보여준다. 이미지 속 로몬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세미 오버핏 재킷과 타이를 매치해 편안한 무드의 오피스 룩을 연출했으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재킷 착용으로 다양한 계절감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 공개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 온라인 종합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