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신규 ‘디즈니베이비’ 신세계 대구점 팝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올 2월 론칭한 ‘디즈니베이비’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오픈한 이 매장은 10월 2일까지 한 달간 운영할 예정이다. 디즈니베이비는 아가방앤컴퍼니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협업해 출시한 브랜드로 지난 5월에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신세계 대구점 팝업스토어에서는 0세부터 6세까지 착용할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칩앤데일’ 캐릭터 컬렉션은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칩앤데일’ 컬렉션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브라운, 베이지, 카멜 컬러를 바탕으로 니트, 데님,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풍성한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생동감 넘치는 아트워크로 담아낸 디즈니의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과 올망졸망한 도토리 모티브는 코디에 귀여움을 더한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사은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주말에는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와 디즈니 카디건 타임세일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 기다리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물티슈, 선팩트, 캐릭터 가방, 샴푸앤바스, 립밤, 캡슐크림 등 구매 사은품도 다양하고 풍성하다. 구매 고객이 아닌 단순 방문객이라도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베이비 소파를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디즈니베이비 만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베이비는 해당 팝업스토어 및 전국 아가방 매장과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