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 국내 최대 '살로몬' 스타필드 하남점 입성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김훈도)가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살로몬' 스타필드 하남점을 오픈했다. 스타필드 하남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은 국내 최대인 전체 면적 106평 규모로 스토어 입구에서 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자연적 요소'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트레일 러닝과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 3가지 존으로 구분, 각 존 별 액티비티 환경의 특징을 담은 인테리어와 공간 안에서 헤드 투 토(Head to toe)를 아우르는 전 라인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역적 특징을 활용해 주위 검단산에서 전문적인 트레일 러닝 클래스를 경험 할수 있는 살로몬 트레일 아카데미를 정기운영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들이 살로몬의 브랜드 가치를 이해하고, 우수한 상품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웃도어 커뮤니티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스토어는 아웃도어, 하이킹, 트레일 러닝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라인인 S/LAB 상품 등 영 소비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토털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스포츠스 타일 의류와 신발까지 살로몬의 모든 상품 군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최초의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겨울 시즌에는 스키 장비와 같은 윈터스포츠 카테고리도 함께 구성하는 등 보다 풍성한 컬렉션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9월 한달 간,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으로 스티커팩 증정, 구매 금액대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