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 몽환적 분위기 가을 컬렉션 눈길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9.01 ∙ 조회수 1,247
Copy Link

LF 일꼬르소, 몽환적 분위기 가을 컬렉션 눈길 3-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몽환적인 분위기의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데이드리머(DAY DREAMER, 공상가)'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이 현실에서 실현하지 못하는 내면의 다양한 열망을 패션으로 표현했다. 유선형의 절개 라인. 정제된 실루엣, 독특한 소재의 촉감, 레이어드 디테일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 ‘OAM.factory’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했다. ‘OAM.factory’은 약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패션 인플루언서 ‘핏더사이즈’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오늘의 일탈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라는 슬로건으로 긍정적인 일탈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협업 컬렉션은 핏더사이즈가 애정하는 MA-1, 리버서블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 90년대 유스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실루엣과 OAM.factory의 자유로운 브랜드 색깔이 시너지를 내며 색다른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일꼬르소는 F/W 시즌 신제품 발매와 OAM.factor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ㄹ9월 21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스트리트 패션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인플루언서 핏더사이즈가 참여하는 제품 프레젠테이션, SNS 인증 이벤트, 럭키 드로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일꼬르소는 25~35의 사회 초년생 중심의 타깃 소비자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한 출근룩부터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센스 있는 주말 데이트룩까지 남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LF 일꼬르소, 몽환적 분위기 가을 컬렉션 눈길 1008-Image



LF 일꼬르소, 몽환적 분위기 가을 컬렉션 눈길 108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