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팝업에서 뉴 컬렉션~협업 상품 선봬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09.01 ∙ 조회수 1,799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대표 곽근엽)의 '아디다스골프'가 2023 F/W 컬렉션을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9월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 있는 카시나 카페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1층 야외 공간과 2층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해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인테리어에 녹여냈다. 1층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퍼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브제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방문해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2층 메인 전시 공간에서는 아디다스골프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퍼포먼스 골프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모델인 '슈퍼스타' '스탠스미스' '삼바'도 함께 전개했는데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컬러를 골프화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이외에도 지난 7월 국내에서 첫 발매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미국 브랜드 '보기보이즈'와의 협업 컬렉션을 비롯해 '아디크로스 컬렉션' '고투 컬렉션' 등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어 폭넓은 상품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아디다스골프는 2024년까지 전 상품을 친환경 소재로 제작하겠다는 의견을 비치며, 환경 문제에 앞장선다. 친환경 골프웨어의 미래를 만들어 감과 동시에 의미 있는 행보를 계속해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