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더시에나라이프' 청담서 첫 플래그십 오픈
더시에나그룹(대표 신동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더시에나라이프'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7월에 론칭해 제주 시에나 C.C의 프로숍과 시에나리조트내 브랜드숍에서 프리 오픈 형식으로 컬렉션을 공개했던 더시에나라이프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본격적으로 모든 라인을 전개하고 폭넓은 컬렉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스토어는 총 5개의 층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은 와인바, 1층은 브랜드숍, 2층은 갤러리, 3층은 레스토랑. 4층은 위스키바, 5층은 루프탑으로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1층에는 브랜드의 컬렉션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전시했는데, 70%의 PB 상품과 30% 바잉 상품으로 이뤄져 있다.
남훈 더시에나라이프 대표는 "매장에서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골프웨어로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더시에나라이프는 일상과 필드를 자연스럽게 믹스시킨 이탈리아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올겨울 다채로운 컬러와 캐시미어 소재를 중심로 한 니트, 베스트 등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또 현재 전체 상품의 40% 비중으로 일상복 라인을 제안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어패럴들을 공개했다.
한편 더시에나라이프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일환으로 지난달 22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고, 이달 중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순차적으로 팝업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