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9월호 발간… 동남아 잡은 K-패션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9.01 ∙ 조회수 5,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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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2023년 9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9월호는 일본과 대만,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 주목받는 K-패션을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마르디메크르디’ ‘젝시믹스’ ‘오소이’ ‘밍크뮤’ 등 K-컬처 위상을 업고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는 이들을 통해 K-패션의 글로벌 비즈니스의 현황을 살펴본다.
이와 함께 ‘데코’와 ‘르샵’을 연달아 인수하고 여성복 리딩 기업으로 거듭난 패션플랫폼의 움직임과 패션 M&A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무신사파트너스∙하고하우스∙오픈런프로젝트 등의 브랜드 인수 전략 분석, ‘케일’ 등 잘파세대를 사로잡은 아웃도어 신예 주자 4, ‘PXG ~ 지포어’ 등 글로벌 마켓에 뛰어든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짚어봤다.
또 50년간 적자 한 번 없이 꾸준히 성장해온 영원무역홀딩스과 기업 론칭 60주년을 맞은 네덜란드 롱런 브랜드 ‘오일릴리’, 슬램덩크 ~ 빵빵이 등 캐릭터 IP 열풍, 팸테크를 겨냥한 이너웨어 뉴 주자들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셀린느’ 등 전 세계를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에 관한 마켓 현황을 들여다봤다.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9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3년 9월호 표지> <김성민 제이엔지코리아 대표와의 인터뷰> <동남아 마켓에서 주목받는 K-패션 어디?> <데코앤에프 품에 안은 패션플랫폼 조명> <무신사파트너스 등 패션 M&A 전략은?> <잘파세대 사로잡은 아웃도어 신예 주자들> <‘지포어’ 등 글로벌 마켓 뛰어든 골프웨어> <50주년 영원무역홀딩스 기업 분석> <뉴 컨템퍼러리로 거듭나는 ‘오일릴리’> <슬램덩크 등 캐릭터 IP 열풍 분석> <전 세계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 마켓 동향>
이와 함께 ‘데코’와 ‘르샵’을 연달아 인수하고 여성복 리딩 기업으로 거듭난 패션플랫폼의 움직임과 패션 M&A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무신사파트너스∙하고하우스∙오픈런프로젝트 등의 브랜드 인수 전략 분석, ‘케일’ 등 잘파세대를 사로잡은 아웃도어 신예 주자 4, ‘PXG ~ 지포어’ 등 글로벌 마켓에 뛰어든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짚어봤다.
또 50년간 적자 한 번 없이 꾸준히 성장해온 영원무역홀딩스과 기업 론칭 60주년을 맞은 네덜란드 롱런 브랜드 ‘오일릴리’, 슬램덩크 ~ 빵빵이 등 캐릭터 IP 열풍, 팸테크를 겨냥한 이너웨어 뉴 주자들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셀린느’ 등 전 세계를 강타한 ‘조용한 럭셔리’에 관한 마켓 현황을 들여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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