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헤지스키즈, 스포티브 프레피 무드 2023 F/W 제안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08.22 ∙ 조회수 1,544
Copy Link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의 '헤지스키즈'가 스포티브 프레피 무드가 돋보이는 2023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의 아이코닉 모티브인 헤리아토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브한 Y2K 프레피 감성으로 단정하면서 트렌디한 포인트로 멋을 더한 스타일링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가을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에는 쿠션 저지를 적용해 푹신한 촉감을 제공했고, 니트 라인은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니트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주요 상품은 큰 일교차로 아동복 코디가 난해한 시즌에 입기 좋은 Y2K 무드의 바시티 점퍼와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의 디테쳐블 퀼팅 점퍼다. 여기에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워터리스 데님, 캐주얼 셋업 등 데일리룩부터 추석룩, 모임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헤리아토 자카드 니트, 트렌치코트 코디를 제안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패턴과 디자인을 트렌디한 클래식으로 재해석해 일상생활부터 특별한 자리까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새 학기와 추석 등 이벤트가 많은 가을철에 활용하기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