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나이스클랍, '모던 시크' 가을 컬렉션 선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8.18 ∙ 조회수 1,763
Copy Link
롯데GFR(대표 이재옥)의 여성 영 캐주얼 '나이스클랍'이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 가을 'READY TO A SUPER DAY'를 콘셉트로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해 모던 시크 감성을 전한다.
화보 속 화이트 트위드 재킷은 네크와 포켓에 스티치가 포인트인 노칼라 디자인으로 금색 버튼과 손목 부분의 레이스 디테일이 우아하고 고급스로운 느낌을 준다. 그래픽 티셔츠와 밴딩 프린트 쇼츠를 함께 코디해 시크하고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했으며, 특히 쇼츠의 밴딩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이어 우븐 패치 데님 재킷은 여유 있는 볼륨 소매 디자인으로 영한 느낌을 주며, 화보 속 미니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니스커트는 밑단의 자연스런 컷팅과 포켓 디테일, 벨트로 완성도를 높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지막 코디는 페미닌한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을 매치함으로써 강한 여성의 느낌을 선사한다. 니트와 레더 소재의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모던 시크 캐주얼을 선보여 나이스클랍의 스테디셀러인 재킷들을 다양한 변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