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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유어로즈, 에센셜 라인 확대... 볼륨업 기대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8.16 ∙ 조회수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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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워웍스(대표 이예지)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낫유어로즈’가 에센셜 라인을 확대하고 자사몰을 리뉴얼하는 등 브랜드 재단장에 나섰다.
새롭게 출시한 2023 가을 컬렉션에서 이번 변화가 눈에 띈다. 도시적인 유럽 거리의 스타일을 낫유어로즈만의 무드로 재해석했으며 프린팅 티셔츠, 니트 등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발매한 것. 체형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주는 이 브랜드만의 강점은 강화했다.
컬렉션 론칭과 함께 브랜드 로고와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 로고는 필기체 형식의 폰트였다면 산세리프체를 합쳐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변경했다. 변경된 로고는 이번에 출시한 그래픽 티셔츠에도 적용했으며 이처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상품 구성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홈페이지는 전체 레이아웃을 변경했다. 온라인사이트 내 폰트도 현대적인 느낌으로 교체했으며 사용자가 사이트를 이용할 때 직관적으로 카테고리 및 상품을 쉽게 찾고 접근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 내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낫유어로즈는 2017년도 이예지 디렉터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여성스러우면서 독창적인 디테일의 의상들로 많은 팬덤층을 구축했으며 스타일리스트 및 여성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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