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탄생 2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7.28 ∙ 조회수 1,225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에서 탄생 25주년을 맞이하여 바캉스를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줄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는 블루 아이리스 패키지가 특징인 25주년 기념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을 중심으로 25년간 변함없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바캉스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이번 트래블 키트에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셀룰라 밸런싱 워터’,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외 클렌징부터 나이트 크림까지 바캉스를 위한 비포 앤 애프터 베스트셀러 샘플 5종이 스페셜 뷰티 파우치와 함께 증정된다.
먼저, ‘셀룰라 밸런싱 워터’는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어 모공을 수렴시켜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미스트 타입의 밸런싱 워터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하여 모공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가꾸어 주는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과 함께 조합하여 여행 중에도 말끔하고 정돈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해준다.
또한, 스위스퍼펙션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핵심 원료인 블루 아이리스 그래픽으로 새롭게 출시된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함유되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지칠 수 있는 피부의 여러 고민들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수분을 공급하여 조기노화와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베스트셀러 세럼이다.
특히 메인 제품 모두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28일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주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여름 바캉스 시즌 여행지에서도 빛나는 피부 광채를 선사해준다.
스위스퍼펙션의 2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는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2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30ml)과 셀룰라 밸런싱 워터 미니사이즈,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 미니사이즈, 베스트 셀러 샘플 5종, 뷰티 파우치로 구성된다.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신세계 강남점, 대전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그리고 갤러리아 명품관 스위스퍼펙션 매장, 분더샵 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