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키시닝 뷰티, ‘시카베리 카밍 토너에센스 & 앰플’ 론칭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23.07.27 ∙ 조회수 3,695
Copy Link
패션 브랜드 ‘키시닝(Kisyning)’이 새로운 뷰티 라인 ‘키시닝 뷰티’를 론칭한다.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이끄는 키시닝 뷰티는 10대 때의 피부를 되찾고 싶은 20~30대 여성과 지금의 피부를 오래도록 지키고 싶은 10대를 위한 건강한 뷰티 습관 ‘영 에이징’ 캠페인의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으로 ‘키시닝 뷰티 시카베리 카밍 토너에센스 & 앰플’을 선보인다.
키시닝 뷰티의 시카베리 라인은 피부 진정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빌베리열매추출물’을 저온 추출 공법으로 뽑아내 그 효능을 온전히 담았다. 이는 동물 실험 없이 제품을 만들고 피부 유해 성분 20가지를 제외해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다.
여기에 식물 유래 성분 함유 친환경 재생 펄프 FSC 인증 단상자와 친환경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인쇄하면서 제품 성능과 함께 환경도 생각하는 브랜드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두고 집중했다.
키시닝 대표 홍영기는 “10대 때부터 여러 미디어를 통해 활동하면서 다양한 환경의 촬영 현장으로부터 자극을 받아 노화된 피부를 다시금 탄력 넘치게 만들고 싶은 마음에 키시닝 뷰티를 론칭하기로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또 키시닝 뷰티 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예민하고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영기가 제안하는 올바른 뷰티 생활 습관 ‘영 에이징’ 캠페인을 이끄는 키시닝 뷰티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