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마리메꼬' 모던한 홈 데코 스타일링 제안
아이디룩 (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에서 모던하고 경쾌한 홈 데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마리메꼬의 새로운 컬렉션에서는 비비드한 원색의 컬러 대비를 특징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새롭게 진화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마리메꼬의 베스트셀러 패턴인 틸리스키비(TIILISKIVI)와 세이레니(SEIREENI)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컬러웨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이번 시리즈는 머그 컵, 커피 프레스, 접시 등의 테이블 웨어와 홈 라이프에 포인트가 되어줄 쿠션커버, 꽃병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강렬한 색조와 조화로운 톤 온 톤의 조합으로 공간에 활기와 생동감을 더하며, 정제된 디자인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매력적인 패턴과 컬러로 감각적인 일상을 선사하는 마리메꼬의 홈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marimekko.kr)와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메꼬는 1951년 론칭한 브랜드로 독창적인 프린트와 색상으로 유명하다. 2022년 기준 마리메꼬의 순매출은 1억 6700만유로, 전 세계 브랜드 제품 매출액은 3억8200만유로에 달한다. 마리메꼬는 북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북미를 주요 시장으로 두고 있으며, 그룹 임직원 수는 약 460여명이다.
전세계적으로 1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35개 국가 고객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광교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Marimekk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