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신세계 강남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mini|23.07.25 ∙ 조회수 2,231
Copy Link

배럴, 신세계 강남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3-Image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버려지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친환경 콘셉트로 꾸며졌다.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과 파도 형상의조형물 모두 실제 페트병을 활용하여 제작됐으며,주변으로는 야자수와 파도 그래픽의 구조물을 배치해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청량한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배럴의 2023 서머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래쉬가드,스윔웨어를 비롯한 워터 액티비티룩부터 리조트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쇼츠, MZ세대 취향의 새로운 원피스 스타일까지 배럴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치볼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타월 수모 선크림 조이 포토 엽서로 구성된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7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40만 원 상당의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0만 원 상당의 JW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숙박권을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배럴은 레드벨벳 조이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최근 조이와 함께한 썸머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보 속 조이가 착용한 제품들은 연이어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배럴과 조이의 완벽한 케미를 입증했다.

배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피서지로 떠나는 고객분들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하게 됐다”라며, “배럴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바캉스룩과 함께 보다 즐겁고 스타일리시한 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배럴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는 8월 3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8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럴, 신세계 강남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108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