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피(BUP), 첫 브랜드 모델에 조진형 발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7.17 ∙ 조회수 2,688
Copy Link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비유피(BUP)에서 첫 브랜드 모델로 스트롱맨 조진형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비유피(BUP), 첫 브랜드 모델에 조진형 발탁 71-Image





체중증가용 보충제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칼로리 몬스터 판매원 비유피는 브랜드 슬로건인 ‘극한의 파워’와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조진형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첫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조진형은 화제의 인물로 ‘몸쓸것들’, ‘천하제일장사2’, ‘피지컬: 100’, ‘더스트롱맨: 짐승들의 대결’에 출연하여 압도적 힘과 괴력을 자랑했다. 특히 ‘피지컬:100’에서 50kg의 바위를 어깨에 짊어지고 2시간 넘게 버텨내 최종 5인에 포함되는 등 매 미션마다 압도적 괴력을 인증했다.

한편 대표 제품인 ‘칼로리 몬스터’는 균형 잡힌 3대 영양소 섭취를 고려해 기획했다. 단순히 칼로리를 높이기 위해 지방 함량만 늘린 제품이 아니라 12종 곡물 탄수화물, 복합 단백질, 식물성 지방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 또한 운동 시너지를 낼 수 있는 ‘BCAA 몬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비유피 관계자는 “첫 브랜드 모델인 조진형과 함께 ‘조진형 패키지’와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몬스터 그 자체인 조진형과 브랜드 슬로건과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각인시켜 비유피란 어떤 브랜드인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SNS 이벤트, 할인정보 등 다양한 소식은 비유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up_official_’과 비유피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