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 신규 브랜드 '위먼트' 니트 등 판매 호조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7.14 ∙ 조회수 1,870
Copy Link

지앤지 신규 브랜드 '위먼트' 니트 등 판매 호조 3-Image



지앤지엔터프라이즈(대표 남석우, 여상룡 이하 지앤지)의 애슬레틱 라이프웨어 브랜드 '위먼트(WEMENT)'가 7월 신규 라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스트리트 라인은 스웻 크롭톱과 쇼트팬츠 그리고 나일론 시리즈의 브라톱, 바이커 쇼츠 등으로 구성했다.

지앤지의 신규 브랜드 위먼트는 '컴포트 위드 노바운더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개한다. 편하고 트렌디한 애슬레틱 스트리트 라인과, 일상 속 애슬레틱 기능성 웨어의 프로(PRO) 라인 ‘2ND’가 있다.

지난 5월 신세계 강남 백화점 팝업매장에서 먼저 공개한 2ND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독자적 소재 개발한 고강도 나일론 소재 100% 기능성 스트레치 니트 제품군은 온라인에서도 판매 호조다. 위먼트의 신제품은 자사몰이나 백화점 팝업 매장 등 에서 선보인다.

국내 최고 심리스 개발력으로 독보적인 심리스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 지앤지는 1997년 설립 이래 무봉제 의류의 개발을 꾸준히 해오며 탄탄한 기술력을 가진 제조사로 자리매김했다. 옷의 본질에 충실한 편안한 옷을 만든다는 기업 철학으로 친환경 제작 공법인 무봉제 제품을 확대 생산하고, 주요 브랜드 세컨스킨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수년간 축적한 편직 데이터를 기반으로 디지털 스마트형 생산 시스템을 운영하며, 생산에서 유통까지 하나의 공장에서 완성하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조하는 국내 제조사다.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에도 독자적 소재 개발로 완성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출발을 알렸다. 지앤지는 무봉제 니트제조 선도 기업답게 니트 제품력을 강화해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