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여성 상품 강화로 완판 행렬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07.13 ∙ 조회수 1,335
Copy Link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상품력 강화를 통해 여성용 상품에서도 연이어 완판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웃도어룩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여성용 후디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완판 사례를 빚은 것.
후디 상품 외에도 여름 시즌에 맞는 경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과 A라인으로 체형 보정 효과를 준 상품들도 판매 성과가 좋다. 전 상품 완판을 기록한 '메시 후드 베스트'의 경우 허니컵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고, 후드와 등판에 경량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밑단 스트링으로 원하는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평을 받았다.
여름에 부담없이 레이어드하기 좋은 ‘후드형 포켓 반팔 티셔츠’, ‘후드 반팔 자켓’, ‘메모리 베스트’ 도 판매율 80% 이상을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후드형 포켓 반팔 티셔츠’는 경량 나일론 우브스판 소재를 사용한 포켓 디자인 후드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 높은 제품이다. 밑단과 후드 모두 스트링 끈을 적용해 조절이 가능하며 등판에는 다트를 더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시즌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중년층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리브랜딩 작업에도 힘을 주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