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X 마블, 뉴 스파이더맨 컬래버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6.30 ∙ 조회수 2,861
Copy Link

케이스티파이 X 마블, 뉴 스파이더맨 컬래버 공개 3-Image



케이스티파이(대표 응 푸이순 웨슬리)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마블(Marvel)과 협업해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조명한 첫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대표적인 인기 슈퍼히어로로 자리잡은 스파이더맨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제품인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미러, 클리어 및 바운스 케이스로 선보인다.

지원되는 스마트폰 기기로는 최신 아이폰, 삼성 플래그십 시리즈 및 구글 픽셀을 포함했다. 컬렉션의 디자인은 총 10가지로 구성했다. 스파이더맨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는 마블 캐릭터 베놈을 모티프 삼은 ‘베놈' 마스크 케이스와 ‘베놈' 슈트 케이스도 추가해 매력을 더했다.

스마트폰 케이스 외, 컬렉션에는 애플사의 에어팟 시리즈, 에어팟 맥스, 에어태그, 애플워치, 맥북 및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각종 테크 액세서리가 포함하며, 무선 충전기와 맥세이프 카드 지갑, 폰스트랩도 선보인다. 한정판 ‘스파이더맨' 에어팟 케이스는 캐릭터의 상징인 거미줄을 3D 연출한 디자인이 있으며 에어팟 맥스만을 위한 스페셜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의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배경으로 특별 제작한 항공샷의 디지털 아트워크를 공식 홍보물로 선보였다. 마블 팬들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 및 필요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임팩트 케이스는 아이폰 14시리즈 기준 낙하 충격이 기기로 전해지지 않도록 흡수하는 자체 개발 식물성 소재의 에코샥(EcoShock) 범퍼를 탑재했다. 이는 2.5미터 낙하도 거뜬히 버텨내며, 가장 우수한 보호력을 지닌 바운스 케이스는 최대 6.5미터에서 기기를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컬렉션의 모든 임팩트 시리즈는 무게 기준 65~50% 재활용 및 식물성 소재로 제작한다. 이번 컬렉션은 국내 5곳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케이스티파이 코-랩(CASETiFY Co-Lab)에서도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