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튼X스완, ‘퍼펙트 프레쉬 남성청결제’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6.27 ∙ 조회수 2,008
Copy Link
- 맨즈 뷰티 유튜버인 ‘스완’과 공동 개발…쿨링감과 촉촉함을 두루 갖춘 제품
- 항문 피부까지도 깔끔하게 세정 가능. 남자 항문세정제로도 추천
- 항문 피부까지도 깔끔하게 세정 가능. 남자 항문세정제로도 추천
㈜벤튼(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이 맨즈 뷰티 유튜버 ‘스완’과 협업하여 남자들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퍼펙트 프레쉬 남성청결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튼의 이번 신제품은 27.3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맨즈 뷰티 유튜버인 ‘스완’과 함께 공동 개발을 했다. 스완은 평소 맨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남자 뷰티 유튜버로,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는 벤튼이 협업하면서 상쾌한 쿨링감과 촉촉함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남성청결제를 선보이게 됐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마무리감이 상쾌한 이번 신제품 ‘퍼펙트 프레쉬 남성청결제’는 상쾌한 쿨링감과 촉촉함을 특징으로 한다. 사용을 하자마자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빠르고 상쾌한 쿨링 효과와 진정 효과는 요즘과 같이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남자의 Y존을 지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남성청결제나 남자 전용 화장품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싸함이나 과도한 쿨링감은 줄이고, 은은하면서도 본연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링감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 개운함을 부여한다.
제품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편백수 티트리 등을 함유, 노폐물과 체취까지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항균 임상 및 In Vitro 병행 테스트를 비롯해 Y존의 불쾌한 냄새를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즉각적 피부 보습 개선, 건조함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증 개선 임상도 완료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두, 남가새 유래의 사포닌을 함유한 순하고 미세한 버블은 보다 풍성하고 부드럽게 자극없이 롤링해 세정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피부 결 사이사이와 항문 피부까지도 깔끔하게 세정이 가능해 남자 항문세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피부를 촉촉하게 하면서 수분을 지켜주되 마무리감은 보송하지만 건조하지 않은 Y존 케어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극지수 0.00 비자극 제품 판정, 저자극 ph포뮬러, 휘발성 에탄올, 설페이트류, PEG류 등 유해 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해 민감할 수 있는 Y존 자극의 부담을 줄여 예민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사용을 위한 8가지 임상테스트도 완료했다. ▲ 자극지수 0.00으로 저자극 테스트 완료 ▲ 항균력 99.9% 항균력 인체적용시험 완료(대장균,칸디다 균) ▲ 남성의 체취에 대한 즉각적인 냄새 개선 임상 완료 ▲ 즉각적 보습 개선 임상 완료 ▲ 즉각적 혈행 개선 임상 완료 ▲ 즉각적 쿨링 효과 임상완료 ▲ 즉각적 노폐물 세정 임상 완료 ▲ 건조함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증 개선 임상 등을 통해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벤튼 관계자는 “유튜버 스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사용감, 세정력, 향, 용기, 디자인 등까지 제품을 만들기까지 6개월 간 개발한 제품”이라며 “남자의 민감한 Y존, 항문 등에 사용하는 만큼 자극을 줄이고, 마무리감은 최대한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미산성 클렌징 세정제로, 더운 여름철 습해지기 쉬운 Y존의 사타구니 쿨링 효과를 누려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