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레인 아이템 전년비 판매율 15% 증가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6.22 ∙ 조회수 1,644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레인코트 및 레인부츠 등 장마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전년대비 판매율이 15% 증가하고 있다. 잦은 비소식에 기능성을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레인 관련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BI컬러레인코트’는 블루독 고유의 체크패턴을 활용한 레인코트로 컬러는 산뜻한 옐로우, 핑크 두가지로 구성됐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소매 부분에 야광 디테일을 더해 가시성을 확보하였고, 앞면에 포켓 디테일을 더해 수납력을 높였다.

레인부츠의 경우 기능성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 위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누피 레인부츠’는 피넛츠와 협업한 제품으로 스누피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앵클 레인부츠다. 발목 입구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디테일을 더했으며, 방수재질 원단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BI컬러레인부츠’는 산뜻한 노란색 컬러의 레인부츠로 측면의 블루독 원형로고 디테일을 더해 장마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리본컬러 레인부츠’는 발목부분에 분홍색 리본 디테일을 더해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여 여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올해 긴 장마가 예고되면서 레인코트나 레인부츠 등 장마 관련 패션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비에 젖을 염려 없는 기능적인 부분과 더불어 다양한 컬러, 패턴 등 패션성을 가미한 새로운 디자인의 블루독 레인코트, 레인부츠와 함께 이번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블루독, 레인 아이템 전년비 판매율 15% 증가 830-Image



블루독, 레인 아이템 전년비 판매율 15% 증가 90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