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중국 틱톡 도우인에 브랜드관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6.20 ∙ 조회수 2,209
Copy Link
브랜엑스코퍼레이션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는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틱톡도우인 (이하, 도우인)에 젝시믹스 브랜드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젝시믹스는 도우인 브랜드관을 통해 매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운동방법에 관한 쇼츠 콘텐츠를 통해 아시아인 체형에 최적화된 젝시믹스만의 제품의 특성을 중국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은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파인웨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젝시믹스, 중국 틱톡 도우인에 브랜드관 오픈 267-Image



▲젝시믹스 중국 도우인 라이브방송 스튜디오(사진, 파인웨이제공)

젝시믹스는 국내 1위 에슬레저 브랜드로써 스포츠 의류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패션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라이브방송실 인테리어를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현재 중국 빅데이터 분석 시 K-에슬레저에 대한 중국 MZ의 수요가 높아, 젝시믹스의 도우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이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젝시믹스는 중국 상하이 글로벌 하버라는 고급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어 되어있어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시너지 효과를 불어올 것이라 기대된다.

젝시믹스, 중국 틱톡 도우인에 브랜드관 오픈 691-Image



▲젝시믹스 중국 도우인 라이브방송 현장(사진, 파인웨이제공)


플랫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로 월 40억 매출을 만들었던 파인웨이의 라이브커머스 운영능력과 한국 에슬레저브랜드 1위인 젝시믹스가 만난다면, 빠른 시간내에 높은 매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