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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뉴얼한 '스탠드오일 성수' 전시 경험 확대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6.14 ∙ 조회수 2,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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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자(대표 김정헌 박건도)의 디자이너 백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섬머 오프닝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매 컬렉션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리뉴얼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컬렉션은 ‘오렌지’이었다면 이번에는 ‘핑크’로 물들였다.
1층에는 스탠드오일 가방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와 사람과 흡사한 하이리얼리티 마네킹을 설치해 브랜드 전시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2층에는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백팩, 토트백들도 함께 전시했으며 미디어아트 또한 뉴 컬렉션에 맞게 변화됐다.
독창적인 컬렉션과 공간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탠드오일은 다음 컬렉션에도 어떠한 변화된 모습으로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에도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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