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룬플러스, 김성령 주최 플리마켓&자선바자회 행사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6.13 ∙ 조회수 2,416
Copy Link
스스로 풍성해지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룬플러스는 지난 10일 춘천 세계주류마켓에서배우 김성령이 추진하는 플리마켓 및 자선바자회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춘천 세계주류마켓을 비롯한 지역 업체 10곳을 비롯해 ㈜스페이스그룬 등 협력업체 30여곳 등이 함께 참여했다. 허영 국회의원, 이승진 강원도의원, 배우 김성령, 조한철, 박효주, 이일화, 최여진, 아나운서 김선경 등 여러 인사가 참여해 직접 그룬플러스 제품을 구매 및 테스트해주는 열정을 보여줬다.
특히 헤어토닉의 경우, 여름철 뜨거워진 정수리와 두피에 쿨링감,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현현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룬플러스는 현재까지 20억이상 판매한 프리미엄 탈모케어 샴푸로 유명한 브랜드로서, 헤어토닉, 헤어에센스에 새치케어 염색샴푸까지 탈모 두피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룬플러스 관계자는 “업계에 흔하지 않은 방식인 직접 원료를 선택하고 추출하여 스스로 풍성해지는 두피케어를 위한 추출물을 가장 효과적인 배합으로 담아낸 정성과 진정성을 시장이 알아봐주고 있는 고마움에 보답할 수 있는 사회적 활동을 앞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리마켓에 참여한 다수의 지역 업체들은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김성령 배우의 기부를 지원하기 위해 전달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