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6.13 ∙ 조회수 2,796
Copy Link

다미아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 오픈 3-Image



다미아니코리아(대표 실비아 마리아 그라시 다미아니)의 100여년 전통의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8일부터 2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벨 에포크 컬렉션과 벨 에포크 컬렉션에서 영감받아 한층 더 모던한 디자인으로 진화한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다미아니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벨 에포크 컬렉션과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을 전개하며 두 컬렉션 모두 원과 직사각형의 조화로운 디자인과 함께 네크리스의 모티브가 움직이는 무브먼트가 특징이다. 팝업 콘셉트는 다미아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개의 공간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화이트 컨셉은 클래식한 벨 에포크 컬렉션을, 블랙 컨셉은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을 표현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배우 이유미와 배우 박지후가 참석했으며, 두 배우 모두 다미아니 벨 에포크 유니버스 컨셉에 맞춰 블랙과 화이트 컨셉으로 다미아니의 벨 에포크와 벨 에포크 릴을 스타일링하여 눈길을 끌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을 시작으로 다미아니는 벨 에포크 유니버스 콘셉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