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피노, 디자이너 '민주킴'과 컬래버레이션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6.09 ∙ 조회수 6,193
Copy Link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한국 디자이너 '민주킴(MINJUKIM)'과 동화적인 상상력과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래빗과 플라워 오브제로 따뜻하고 생기 넘치는 그래픽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계절감을 살린 시원하고 신축성 있는 소재로 실용성 있는 팬츠 라인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물론,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내놨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베베드피노X민주킴 in wonderland’ 콘셉트의 이색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늘(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화적인 상상력을 자극하는 플라워 가든과 포토매틱 부스 등 즐길 거리 가득한 포토존과 유니크한 컬래버 제품의 연출로 이색적인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베베드피노 측은 “동화적 무드와 판타지 색채감이 살아있는 베베드피노X민주킴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베베드피노X민주킴 컬렉션은 베베드피노 공식 홈페이지와 '캐리마켓' 및 전국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베베드피노, 디자이너 '민주킴'과 컬래버레이션 648-Image



베베드피노, 디자이너 '민주킴'과 컬래버레이션 7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