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편집숍 '포레포레' 11기 서포터즈 모집
포레포레(대표 이태경)의 프리미엄 키즈 리빙 셀렉트숍 '포레포레'가 11기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포레포레의 엠배서더로 감도 높은 트렌디한 키즈 패션을 가장 빠르게 체험하고 홍보하게 될 ‘포레포레 공식 서포터즈’에게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예치금 지급 등의 기본 서포터즈 혜택 외 매월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2인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모집 대상은 평소 키즈 패션 브랜드 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고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포레포레가 추구하는 에코, 환경에 다양한 의견으로 포레포레와 협업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네이버 카페 등의 SNS 소통 및 다양한 방식의 리뷰가 익숙한 3세부터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된 10인은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기간 중 포레포레가 제안하는 키즈 패션 브랜드 체험과 함께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서울숲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 초대가 되는 등 포레포레와 함께 의미있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
포레포레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서포터즈가 11기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포레포레가 제안하는 브랜드와 가치에 공감대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서포터즈에게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레포레의 11기 서포터즈 모집 마감은 오는 12일까지로, 참여 방법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합격 발표는 6월 28일 공식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통해 진행한다.
한편 70년 전통 프랑스 교육 완구 '드제코(DJECO)'와 호주 비치 용품 대표 브랜드 '써니라이프(SUNNYLIFE)' 총판을 맡고 있는 포레포레는 6월 13일 써니라이프를 국내 론칭하며 서울숲 스토어에서 오는 20일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