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문화재청과 뜻모아 '순간 캠페인' 진행

hyohyo|23.06.05 ∙ 조회수 2,050
Copy Link

탑텐, 문화재청과 뜻모아 '순간 캠페인' 진행 3-Image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이 문화재청과 함께 '순간캠페인'을 진행한다. 순간캠페인은 대한민국 자연유산 명승의 가치를 알리고 보존하고 지켜나가자는 의미를 담아 2023년 6월, 문화재청과 탑텐이 뜻을 모았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이규태 작가가 참여한 순간캠페인 티셔츠를 출시했다. 탑텐의 순간캠페인 티셔츠는 문화재청에서 지정한 자연유산 명승지 중 5곳 (남해 가천마을 다랑이 논, 담양 소쇄원, 화순적벽, 영월 한반도지형, 설악산 토왕성폭포)을 선정, 이규태 작가의 시선과 터치로 재탄생 했으며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아트웍과 컬러감이 돋보인다.

또 탑텐은 문화재지킴이들과 함께 대한민국 명승 제 15호인 남해 가천마을 다랑이 논을 방문했다. 다랑이 논은 산간지역에서 벼농사를 짓기 위해 산비탈을 깎아 만든 곳으로 100여층의 곡선형태 논이 계단식으로 조성되어 있어 넓게 트인 바다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현재는 농촌 인구 감소와 농기계 사용이 제한되어 있는 곳이며 탑텐은 캠페인의 의미를 담아 농촌 일손돕기를 함께했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자연유산 명승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고 자연유산의 원형을 보호하는 것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자연유산 보호를 위해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가치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과 문화재청이 함께한 순간캠페인 영상은 탑텐 공식 SNS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내 관련 포스터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순간캠페인 초성 댓글 이벤트를 통해 50명에게 티셔츠, 모자, 양말이 담긴 순간캠페인 키트를 증정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탑텐, 문화재청과 뜻모아 '순간 캠페인' 진행 96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