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완판한 'Log' 컬렉션 두 번째 라인도 기대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가 전개하는 아더에러가 지난 4월, 큰 인기를 끌었던 'Log'(로그 이하 ‘Log’)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 드롭을 출시한다.
빠르게 품절됐던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Draw your line’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 역시 마켓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Log’ 컬렉션은 독일군, 하이탑, 캔버스 그리고 슬립온총 4가지의 카테고리로 공개됐으며,금일 발매되는 2차 드롭은 독일군 슈즈를 재해석한 ‘BAUS(바우스)’, 올드스쿨 스타일을 특유의 위트로 복각한 하이탑 ‘KHALIF(칼리프)’ 에컬러가 추가되어 공개된다.
이러한 헌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수 년에 걸쳐 제작된 ‘Log’ 아웃솔의 입체적인 곡선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수를 보여준다. 스니커즈 내 아더에러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지그재그’ 스티치와 불규칙한 라인인 ‘신더’ 등은메인 컬렉션 어패럴에서 볼 수 있었던 디자인 세계관을 이어갔으며 'Log' 스니커즈의 독특한 실루엣은 앞코와 아웃솔, 발의 실루엣, 앞발과 뒤꿈치의 각도를 결합한 형태, 디자인에 대한 세심한 탐구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아더에러의 스니커즈 역사는 2018년 글로벌 브랜드 푸마와 협업한 'Futuro' 컬렉션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이후 Camper, Birkenstock, Converse와 같이 긴 역사와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스니커즈 디자인을 탐구하고 독창적인 실루엣을 연구해왔다. 더불어,아더에러는 'Log' 컬렉션과 함께 'Draw Your Line'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