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6월호 발간… 밸류 베스트 브랜드 등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6.08 ∙ 조회수 5,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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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2023년 6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6월호는 패션 매스밸류 마켓을 리딩 하는 베스트 브랜드 12개를 조명했다. ‘리스트’ ‘올리비아로렌’ ‘지오지아’ ‘루이까스텔’ ‘프로스펙스’ ‘모이몰른’ 등 총 12개 복종에서 선정했으며 이들이 볼륨 존을 리딩 할 수 있는 경쟁력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이와 함께 각 복종의 밸류 마켓 흐름을 점검해 봤다.
더불어 ‘렉토’ 등 온라인 팬덤 층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대박을 터트린 여성 컨템퍼러리 신예의 면면을 살펴봤으며 ‘슈프림’ 등 국내에 속속 상륙한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들의 움직임을 포착했다.
또 ‘지포어’에서 ‘골든베어’까지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비즈니스 성공 비결과 LF에서 야심 차게 론칭한 ‘리복’의 차별화 전략, 소재와 기술력으로 승부수를 띄운 K-스니커즈 신규 주자들, ‘랩스커트 ~ 메리제인슈즈’ 등 패션 메가 트렌드로 부상한 발레코어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자라·H&M·쉬인’ 등 세계적인 패스트패션 브랜드들이 디지털 시대를 거쳐 지속가능패션과 결합해 어떻게 진화해 가는지 조목조목 짚어봤다.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6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3년 6월호 표지> <‘NSR’을 키운 심금식 신티에스 대표 인터뷰> <매스밸류 마켓 이끄는 베스트 브랜드 누구?> <복종별 밸류 베스트 브랜드 경쟁력 분석> <‘렉토’ 등 주목받는 여성 컨템퍼러리 신예> <슈프림 등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속속 상륙> <코오롱FnC 골즈BIZ 성공 비결은?> <1020 공략 나선 ‘리복’ 전략 분석> <토종 스니커즈 신규 주자들> <패션 메가 트렌드 부상 ‘발레코어’> <2023 패스트패션 현주소는?>
더불어 ‘렉토’ 등 온라인 팬덤 층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대박을 터트린 여성 컨템퍼러리 신예의 면면을 살펴봤으며 ‘슈프림’ 등 국내에 속속 상륙한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들의 움직임을 포착했다.
또 ‘지포어’에서 ‘골든베어’까지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비즈니스 성공 비결과 LF에서 야심 차게 론칭한 ‘리복’의 차별화 전략, 소재와 기술력으로 승부수를 띄운 K-스니커즈 신규 주자들, ‘랩스커트 ~ 메리제인슈즈’ 등 패션 메가 트렌드로 부상한 발레코어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자라·H&M·쉬인’ 등 세계적인 패스트패션 브랜드들이 디지털 시대를 거쳐 지속가능패션과 결합해 어떻게 진화해 가는지 조목조목 짚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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