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 헤어비스, 50년 노하우 담은 헤어 제품 ‘아티산 5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22 ∙ 조회수 1,792
Copy Link
헤어프랜차이즈 이가자헤어비스가 미용 50년의 노하우를 담아 50+1주년인 2023년 고객을 위한 헤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티산' 이라는 이름의 5종 헤어 제품은 이름 뜻 그대로 장인들이 모여 만든 제품으로 이가자헤어비스 100여 명의 원장,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헤어 제품 라인이다. 오일, 스프레이, 왁스, 컬 크림,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5종 중 오일, 스프레이, 왁스 3종은 선 출시되었으며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나머지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가자 헤어비스는 온라인 판매 전, 살롱 내 고객들에게 먼저 3종을 선보였다. 이가자 직영점에 따르면, 그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은 헤어 오일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바르는 즉시 머릿결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윤기감을 부여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향수를 그대로 옮겨 담은 것처럼 오래 지속되는 향기 또한 높은 만족도를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좋은 제품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브랜드인 이가자헤어비스에서 만든 아티산 라인은 오랜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제품이다. 그만큼 성분부터 기능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완성된 헤어 제품으로 이미 살롱내에서는 인기가 높아 출시 3개월 만에 초기 물량에 이어 재생산이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티산 라인은 현재 전국 이가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자체 온라인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티산 5종이 모두 출시되면 홈쇼핑, 라이브 방송 같은 매체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