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BYC, 2023 케이펫페어서 ‘개리야스’ 흥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5.23 ∙ 조회수 2,347
Copy Link
BYC(대표 김대환)가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RODA)’와 함께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실시한 ‘2023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 '개리야스'를 다양한 사이즈, 색상으로 선보였고 큰 화제를 모았다. 박람회 개리야스 관련 제품 매출은 전년대비 120% 가까이 신장했다.
2023년 반려견용 개리야스는 기존의 접촉 냉감 기능뿐만 아니라 야외 산책 시 진드기, 모기 등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해충 방지 가공을 더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각기 다른 체형이 모두 소화 가능하도록 크롭 기장과 넓은 암홀 라인으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사이즈는 S부터 4XL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정판 제품으로 해충 방지 기능의 ‘개리야스 금·은 런닝’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날 개리야스라는 브랜드에 흥미를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았고 단순히 '재미있는' 상품이란 것을 넘어 냉감, 해충방지, 항균 등 기능적인 부분을 확인 후 실제 구매로도 이어졌다고.
한편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들을 매번 선보이며 인기를 끈 BYC는 향후 반려견용 제품들을 점차 늘려 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