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23 키즈 북인북ⓛ] 압소바, 컬래버 팝업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5.18 ∙ 조회수 2,743
Copy Link
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첫 번째 소개 브랜드는 '압소바'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의 유아복 ‘압소바’는 프랑스어로 ‘포옹하다, 감싸다’라는 의미로 프랑스 포론사의 세계적 기술 노하우를 연계해 클래식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올해는 의류 뿐 아니라 용품군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프리미엄 용품군을 개발 및 확대해 지난해 대비 19% 이상 신장한 750억을 매출 목표로 삼는다.
의류에서는 클래식 디자인이 전 복종에 걸쳐 주목받는 시기인 만큼, 프랑스 클래식 디자인 유아복으로의 헤리티지와 디자인 고유성을 강조한 상품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올 초에는 계묘년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압소바 X 미피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주요 백화점에서 미피 컬래버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고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대부분에 입점돼 있는 만큼 기존 유통망에서는 좀 더 세분화된 개선 및 확대를 지속하고 일부 신규 유통 입점도 추진한다. 볼륨 확대를 위해서는 대리점 매장을 확대하는데 주력한다. 한편 브랜드의 강점인 고급 소재와 오랜 디자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SNS 활동에 힘을 쏟는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