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크, 시그니처 장식 더한 슈즈 아이템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5.17 ∙ 조회수 2,100
Copy Link
석인터내셔날(대표 석정혜)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vunque)'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슈즈 2종을 선보인다. 분크의 슈즈 라인은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위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토크 스퀘어 슬링백’과 ‘토크 스퀘어 슬리퍼’로 구성된 슈즈 2종을 출시한다.
조형미를 담은 스퀘어 셰이프의 라스트와 분크의 시그니처 레이저 장식 디테일의 조화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도톰한 쿠션 보강으로 제작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부담 없이 가볍고 편안하다. 토크 스퀘어 슈즈는 블랙과 실버 2가지의 컬러가 공통으로 출시해 단조롭고 가벼워지는 여름 옷차림에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하기에도 좋다.
분크 관계자는 “핸드백, 의류,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토탈 패션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 특정 아이템에 국한되지 않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키고자 끊임없이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 스퀘어 슈즈 2종은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17일부터 주문 제작으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